커뮤니티

시니어이야기

기부자 초청 만찬

MichaelM.Park 2018.11.12 23:25 조회 수 : 17

연세대학교 기부자 초청 만찬이 11월 12일 월요일 저녁 7시 연세대 백양누리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어 아내와 함께 참석하였다. 전혜정 대외협력처장 사회로 시작된 행사는 한인철 교목실장의 기도, 참석자 인사, 기부영상에 이어 김용학 총장이 인사말을 했다. 그리고 총장이 연세 프레지덴셜 클럽(Yonsei Presidential Club) 회원들에게 회원증을 수여했다.


연세대 음대 성악과 양준모 교수의 축가와 관현악과 양성원 교수의 축주에 이어 교학부총장의 건배제의, 그리고 만찬이 시작되었다. 축하공연으로 연세대 재학생들이 뮤지컬과 오페라를 공연했다. 고액 기부자 초청 만찬 행사는 9시 30분경에 폐회했다. 기념품으로 제중원 진생베리를 참석자들에게 증정했다.


필자는 지난 1999년 회갑 때 1억원을 사회 환원하면서 1천만원을 연세대학교회를 통해 심장병 어린이 돕기 <박명윤 의료선교기금>에 기탁했다.  고희 때도 1억원 중 1천만원을, 그리고 팔순을 맞아 2016-18년 3년간 3천만원을 기탁하여 총 5천만원의 의료선교기금을 조성했다. 한편 아내(이행자 前고려대 교수)는 지난해 1천만원을 연세대학생 점심나눔 펀드에 기부했다.


<회원증>

한국파인트리클럽 총재 박명윤

연세대학교에 베풀어주신 아름답고 소중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에 귀하를 연세 프레지덴셜 클럽(Presidential Club) 회원으로 위촉합니다.

2018년 11월 12일

연세대학교 총장 김용학


<사진> (1)기부자 초청 만찬 행사. (2)한인철 연세대 교목실장과 박명윤ㆍ이행자 부부